이숙기 신임회장 취임…소통·화합 중심 연합회 다짐
-
- ▲ 청도군은 5일 청도군 이장연합회 주관으로 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청도군 이장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청도군
청도군은 5일 청도군 이장연합회 주관으로 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청도군 이장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하수 청도군수와 군의장을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 이장연합회 임원 및 각 마을 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로패 전달, 박정진 이임회장 이임사, 이숙기 신임회장 취임사, 축사, 임원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박정진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이장연합회 활동에 적극 협조해 주신 모든 이장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이장연합회가 더욱 화합하고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숙기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소통과 화합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서로 존중하고 협력하는 이장연합회를 만들어 가겠다”며 “현장의 목소리를 행정에 충실히 전달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축사를 통해 “행정의 사각지대를 살피고 마을 공동체를 지켜온 이장님 여러분은 지역사회를 지탱하는 리더이자 군정과 군민을 잇는 든든한 가교”라며 “이숙기 회장의 리더십 아래 이장연합회가 더욱 단단히 결속해 한 단계 더 도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도군 이장연합회는 앞으로도 군민과 행정을 잇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지역 현안 해결과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